공지사항 목록

주주님께 드리는 글

BDIKR 22-06-09 16:47 2,512 0
주주님 안녕하십니까? 비디아이(주) 대표이사 안승만입니다.

2022년 3월 22일 ‘21년 사업연도 감사의견 거절에 따라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되는 등 그 동안 많은 일들로 인하여 주주님들께 심려를 끼친 점 회사와 임직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현재 회사의 상황을 상세히 설명 드리는 것이 도리인 줄 아오나, 이렇게 글로 대신하는 점 해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주식거래 및 회사 경영의 정상화를 위하여 각고의 노력을 다하여 왔으나 최근 대출금 상환 및 이자지급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등 자금유동성 문제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더욱이 채권자의 가압류 및 임의 경매신청 등 부채상환 압박으로 인해 정상적인 회사경영이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대폭적인 사업구조조정 등 수익성 개선을 통해 재무구조 개선과 신속한 회사 경영 정상화를 달성하고자 2022.06.03자 이사회의 결정에 따라 서울회생법원에 회생절차개시 및 회사재산 보전처분 및 포괄적 금지명령을 신청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당사와 전 임직원들은 회사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추후 법원 결정에 따른 변동 사항 발생과 이에 따른 추후 진행 상황을 소상히 알려드릴 계획입니다. 아울러 당사의 회생절차를 성실히 수행하여 조속히 회사의 경영 정상화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주주님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비디아아 주식회사
대표이사 안승만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목록